TeamNest HR Suite: 직원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
TeamNest HR Suite는 소규모 및 대규모 조직을 위한 직원 서비스를 자동화하는 안드로이드 기반 클라우드 플랫폼입니다. 아름답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몇 분 안에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각 조직은 자신의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고유한 테넌트를 갖추고 있어 산업 표준 보안을 제공합니다. 이 앱은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조직의 구조와 정책에 맞게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.
이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고 저렴하며 초기 채택자에게는 무료입니다. 조직 설정은 매우 간단하며, TeamNest는 직원 서비스 관리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줍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위치 추적을 통해 근태를 기록하고 휴가를 신청하고 승인할 수 있으며, 비용 환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추가로, 앱을 통해 승인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. TeamNest 포털의 모바일 버전은 사용자가 이동 중에도 조직과 연결되어 있을 수 있도록 합니다.